물꿈해몽 상황별 해석 정리

물은 인간이 살아가는데 있어 가장 중요한 요소이자 매우 보편적인 것을 의미하는 상징이기도 합니다. 꿈에서 물이 나오면 좋은 뜻으로 풀이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물이 탁하거나, 처한 상황에 따라 천차만별의 풀이가 나올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자세하게 확인해보세요.

 

 

물을 담는 꿈

물꿈해몽은 우선 재물운과 관련된 길몽일 때가 많습니다. 그래서 물을 담거나 길어 오는 꿈은 돈이 들어오는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물을 더 많이 가져올 수록 돈의 크기도 그만큼 커지는 것으로 볼 수 있죠. 항아리에 물을 담거나 방에 물이 차는 것 등이 있습니다.

 

 

그러나 반대로 물을 뺏기거나 스스로 물을 퍼내는 경우애는 재물운이 나가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물을 실수로 엎지르는 것도 이러한 경우이겠죠. 집에 물이 새는 것도 힘든일이 찾아올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이러한 꿈을 꾸었다면 소비에 좀 더 신경을 쓰는 것이 좋겠죠.

 

물에 빠지는 꿈

자신이 물에 빠지는 꿈은 사고나 재난을 겪을 수 있는 징조입니다. 또한 부모나 형제가 큰 사고를 당하거나 죽음 등을 맞이할 수 있는 것으로 이야기합니다. 강, 바다 등에서 파도나 소용돌이에 떠 밀려들어가는 경우에도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날 수 있어 평소 행실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손을 씻거나 샤워하는 꿈

꿈 속에서 샤워나 목욕을 한다면 이는 스스로를 다시 돌보고 새롭게 변화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고민거리, 스트레스, 현재의 갈등을 해결나가야하는 타아밍이죠. 손을 씻는 꿈 역시 내가 원하는 것이 이루어질 수 있음을 뜻합니다.

 

 

더러운 물

물꿈해몽 중 더러운 물은 흉몽에 속합니다. 꿈 속에서 더러운 물이 있었다면 좋지 않은 일들에 연루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만약 더러운 물을 마시는 꿈을 꾸었다면 건강이 나빠지거나 현재 진행되는 일이 실패하는 징조로 볼 수 있습니다. 만약 도중 물을 뱉거나 토했다면 이러한 어려움을 피해가거나 스스로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을 뜻합니다.

 

맑은 물

위와 반대로 맑은 물을 보거나 흐르고 있었다면 길몽입니다. 앞으로 사회적으로 인정을 받거나 사업이 잘 되는 등의 성공이 찾아올 것임을 암시합니다.

 

 

깨끗한 물을 마시고 갈증이 해소되었다면 겪고 있는 문제가 말끔히 해결되는 것을 뜻합니다. 재물운과 건강운과 관련이 있고, 행운이 찾아 올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물을 마셔도 갈증이 풀리지 않는 느낌이 들었다면 이는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흉몽입니다.

 

차가 물에 잠기는 꿈

차가 물에 잠겼다면 흉몽으로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신의 사회적 위치가 위태로워지거나 사회 생활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거나 대인관계에 갈등이 발생할 수 있어 조심해야합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글]

삼재띠.. 올해가 마지막이라고?

 

2021년 삼재띠 날삼재 올해가 마지막 해라고?

2021년 삼재띠 날삼재 다사다난했던 2020년이 가고 새해가 왔습니다. 2021년은 신축년, 흰소 띠의 해이기도 한데요. 이미 고생이란 고생은 다 겪은 작년을 보냈지만 올해는 또 어떤 일이 벌어질지

sudaldal25.tistory.com

 

305개 정부지원금 혜택을 한 곳에서 확인!

 

국가보조금24 홈페이지

국가보조금24 홈페이지 정부에서 실시하는 다양한 복지 혜택을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사이트가 있습니다. 바로 보조금24 인데요. 양육수당, 바우처, 청년우대형청약통장 등 3

sudaldal25.tistory.com

 

흩어진 내 계좌 잔고, 한눈에 확인해보자!

 

계좌통합관리서비스 내계좌한눈에 확인하기

계좌정보통합관리서비스는 내가 소유한 계좌를 한번에 모두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게 도와주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은행, 증권사, 카드사마다 각각 다른 여러 종류의 계좌를 관리하는 일은 쉽

sudaldal25.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