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로 사주팔자 간단히 보는법

사주명리라고도 하는 사주팔자는 인간의 운명을 연, 월, 일, 시 4가지 요소로 점치는 것을 말합니다. 우리가 평소에 운명이라는 말을 자주하는 것처럼 사주팔자를 통해서 어느정도 예측해볼 수 있는 것인데요. 맹신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면 태어난 시기 등을 고려해보면 일면 유의미한 내용도 얻을 수 있겠죠. 그럼 사주팔자 간단히 보는법에 대해 아래에서 살펴보겠습니다.

 

 

사주팔자 간단히 보는법 1

사주팔자를 간단히 볼 수 있는 사이트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많이 이용하는 곳 중 하나가 신한생명인데요. 다음/네이버에서 '신한생명'을 검색해 공식 사이트에 접속해주세요.

 

 

그리고 스크롤을 쭉 내리면 나오는 우측 하단의 '생활서비스'를 클릭해주세요. 그럼 왼쪽에 '운세/사주' 메뉴가 있습니다. 이곳에서 자신의 생년월일 등을 적고 이용하기를 누르시면 사주팔자를 확인해볼 수 있답니다.

 

 

* 신한생명 홈페이지 -> 생활서비스 -> 운세/사주 -> 오늘의 행운예감

 

사주팔자 간단히 보는법 2

유명한 커뮤니티 사이트인 뽐뿌에서도 무료로 사주, 운세를 볼 수 있습니다. 링크(www.ppomppu.co.kr/fortune/)를 클릭해 해당 사이트에서 접속해주세요. 그럼 다양한 메뉴가 나오는데요. 왼쪽에서 사주팔자 메뉴로 들어갑니다.

 

 

그리고 역시 성별 및 생년월일 등을 입력한 후 결과보기를 누르면 내 사주팔자를 볼 수 있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초년운, 중년운, 말년운, 애정운, 재물운, 직업운 등 자세하게 나와있습니다.

 

 

* 뽐뿌 무료운세 홈페이지 -> 사주팔자

 

 

사주팔자 간단히 보는법3

운세의신 운신이라는 곳에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포털에서 '운세의신 운신'이라고 검색하면 공식 홈페이지가 나옵니다. 접속하면 메인 화면에서 바로 이름과 생년월일을 적고 운세보기를 눌러 확인할 수 있니다.

 

그럼 운세에 대한 요약과 함께 아래에서 애정운, 금전운, 사업운 등의 결과가 나옵니다. 다시 위로 가면 어제의 운서와 오늘의 운세도 클릭해 간편하게 볼 수 있습니다.

 

 

* 운세의 신 운신 홈페이지 -> 메인화면 '운세보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