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s 우체국 국제특송 바로가기

ems 우체국 국제특송

 

해외로 물건이나 소포를 보낼 때 우체국에서 신청하여 이용할 수 있죠. 하지만 인터넷을 통해서 집에서도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하고, 방문접수 신청 시 집배원이 직접 방문해 접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내용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ems 우체국 국제특송 

(1) 다음이나 '인터넷 우체국' 혹은 주소(www.epost.go.kr/main.retrieveMainPage.comm)를 클릭해 사이트에 접속해주세요.

 

(2) 메인화면에서 상단 메뉴에 보면 EMS 국제우편이 보입니다. 클릭 후 첫 번째 EMS 국제우편 예약으로 들어가주세요.

 

(3) 그럼 로그인 화면이 뜹니다. 비회원이라면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세요.

(공인인증서는 사업자회원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4) 회원가입 완료 후 뜨는 페이지에서 이전 작업 계속하기를 눌러 로그인을 해주세요.

 

(5) 국제우편 스마트접수에서 국제특급(ems) 또는 국제소포를 클릭해주세요.

 

(6) 방문접수를 원하시면 체크하시고, 아래 신청서를 작성해주세요.

- 배송장애국가를 먼저 유심히 살펴보세요.

- 영문주소는 다음이나 네이버에 '영문주소'로 치면 바로 변환이 가능합니다.

- 내용품명은 안내대로 영어로 작성해주세요. 상품분류번호는 본인의 물품을 검색하면 hscode가 조회됩니다.

 

(7) 접수가 완료되면 다음과 같은 페이지가 나옵니다. 이렇게 하면 ems 우체국 국제특송 신청 완료!

(방문접수를 신청안했다면 이 페이지의 접수확인서를 인쇄하여 인쇄물과 함께 우체국에 방문해주세요)

 

ems 우체국 국제특송 안내사항

신청은 인터넷으로 통해서 24시간 연중 어느때가 가능합니다. 국제특급(ems)와 국제소포 모두 이용이 가능하며 방문접수를 신청할 때에는 국제특급(ems)만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세요.

 

 

그리고 위와 같은 방식으로 국제우편 예약조회 및 취소도 간편하게 가능합니다. 잘못 신청한 경우, 혹은 신청한 내역을 다시 확인하고 싶다면 위 이미지에 나온 메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우체국 홈페이지

지금까지 ems 우체국 국제특송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우체국에 직접 방문해도 되지만, 미리 신청서를 작성하면 업무 처리가 빠르고 방문접수를 이용하면 더 편리하게 집에서 신청이 가능하죠! 꼭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