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114 아파트 시세 바로가기

부동산114 아파트 시세 바로가기

부동산 계약을 알아보고 계시거나 투자, 정보 활용 등 다양한 목적으로 실거래가 확인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이를 인터넷으로 간편하게 알 수 있는 사이트가 몇 군데 있는데요. 그중 대표적인 것이 바로 부동산114 아파트 시세 조회 사이트입니다. 아래 안내에 따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부동산114 아파트 시세 조회방법

부동산114는 빅데이터 기반으로 다양한 부동산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매물, 시세, 분양, 직거래 등은 물론 컨설팅도 가능한데요.

 

먼저 부동산 시세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부동산114 아파트 시세 조회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아래링크)

 

부동산114 바로가기

 

2. 상단메뉴 중 시세를 클릭해주세요.

 

3. 지도에서 원하는 지역을 선택합니다. (우측 상세검색을 클릭하면 가격, 월세, 면적, 관리비 등의 세부옵션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4. 원하는 아파트를 선택하면 간략한 정보가 표시됩니다. 더보기를 눌러주세요.

 

5. 그럼 일자별 매매, 전세, 월세 금액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부동산114 시세기준

부동산114 아파트 시세 조회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내용은 실거래 사례에 입각해 직접 조사한 가격을 토대로 합니다. 단 최근 거래 사례가 없는 경우에는 실제로 거래 가능한 가격대를 반영하여 표시합니다. 거래된 가격의 평균치를 표시하며 최저, 최상층의 가격은 시세에서 제외됩니다.

 

그외 다양한 서비스 이용하기

이밖에도 편리한 여러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상담, 창업지원, 의뢰 등이 그것인데요. 아래에서 원하는 서비스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부동산114 고객센터 031-789-1114로 전화해보시기 바랍니다. 중개회원문의는 031-707-0114입니다. 

 

기타 시세 조회 사이트 및 공시지가 안내

부동산 시세 조회방법은 위 사이트 외에도 국민은행 리브부동산이나 국토해양부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요. 더불어 세금 납부 등의 중요한 기준인 공시지가에 대해서도 설명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kb국민은행 아파트 시세조회 리브부동산

부동산 거래 및 계약 전 시세 파악을 먼저 해보는 것이 정말 중요하죠. 이러한 부동산 실거래가 정보를 조회해보는 방법은 몇 가지가 있지만, 그중 간편하고 한눈에 보기 쉬운 kb국민은행 아파트

sudaldal25.tistory.com

 

 

아파트 공시지가 조회 사이트 + 실거래가 정보

아파트 공시지가 조회 사이트가 필요한 이유는 세금 납부 시 중요한 기준이 되니 알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더불어 실제 개인 간에 거래되고 있는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방법도 함께 파악해야 하

sudaldal25.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