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상품권 사용처 및 온라인 현금교환

선물용으로도 좋고, 선물로 받아도 여러 방면에서 쓰기 간편한 상품권이 바로 신세계상품권이죠. 온라인은 물론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음식점 등 오프라인에서도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만큼 가장 많이 사용되는 상품권이도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다양한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및 현금교환 방법 등에 대해 한눈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세계상품권 구입처

신세계상품권은 5천원부터 50만원까지 총 6종이 있고, 모바일앱을 통한 전자상품권 이용도 가능하죠.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전국의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신세계몰에서 오프라인 구매가 가능하고, 전자상품권 이용시에는 앱을 통해 구입,선물,충전이 가능합니다.

신세계상품권 종류

위탁 판매처인 몇몇 은행에서도 5만원과 10만원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은행사정에 따라 구매 상황이 바뀔 수 있으니 직접 확인해주세요. 위탁판매처는 아래 사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세계상품권 대량구입 경우에는 직접 신세계 법인 영업팀에 전화하면 상담이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신세계 법인 영업팀: 02-3406-6900)

신세계상품권 위탁판매처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신세계상품권은 쇼핑, 호텔, 건감검진까지 정말 다양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래 카테고리별로 확인해보세요.

 

쇼핑

우선 쇼핑과 관련된 사용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신세계 면세점 그리고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스타필드, 까사미아, 이마트 에브리데이, 노브랜드, 일렉트로마트, 몰리트 펫샵, 자주 역시 신세계상품권 사용처에 해당됩니다. 그밖에도 쇼핑과 관련된 사용처는 아래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외식

외식 이용시 사용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스타벅스, 파미에스테이션, 데블스도어, 보노보노, 오슬로, 스무디킹, 빕스, 아웃뱃, 피자펏, 아워홈 등입니다. 자세한 사용처는 역시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호텔

신세계상품권 사용처에는 다양한 호텔 숙박도 포함됩니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휘닉스 제주, 그랜드 힐튼 서울 호텔 등이 있습니다.

 

레저/문화

여러 레저/문화 시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세계 샌텀시티 스파랜드, 아이스링크는 물론 CGV, 메가박스 등 영화관람시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풍문고, 교보문고 등에서도 이용가능합니다. 

 

건강검진

여러 병원의 건강검진센터에서도 상품권 사용이 가능합니다. 분당차병원, 서울성모병원, 가천의대길병원 등이 있으니 아래 이미지를 참고해 주세요.

 

신세계상품권 온라인 사용처

 

 

 

온라인 통한 신세계상품권 사용처를 알아보겠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SSG페이를 활용해야 합니다. 그리고 여기서는 5만원권과 10만원권 두 가지만 사용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방법은 간단한데요. 먼저 상품권에 있는 홀로그램 부분을 긁어 핀 번호를 확인해주세요. (긁은 후에는 오프라인 사용이 불가하다는 점도 명심해 주세요.) 이제 SSG페이 어플이 필요한데요. 아래 순서를 따라가 주세요.

 

1. 스마트폰에서 SSG페이 앱을 다운받아 설치해 줍니다.

2. 메인화면에 있는 SSG MONEY을 누르고, 충번 버튼을 클릭합니다.

3. 신세계상품권 메뉴를 눌러줍니다.

4. 신세계상품권(종이)을 카메라로 찍어 내용을 자동 입력합니다. (직접 입력을 눌러 손으로 타이핑도 가능합니다.)

5. 아까 홀로그램 부분을 제거해 나왔던 핀 번호 6자리도 입력해주시면 끝입니다.

 

이렇게 SSG페이를 이용하면 신세계상품권 온라인 사용처도 간편하게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어플 내에서 왼쪽 메뉴를 열면 가장 아래 사용처 안내가 나옵니다. 아래 사진을 참고하시고 확인해보세요!

 

신세계상품권 현금교환

신세계상품권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SSG페이를 통해서 SSG머니를 이용하면 현금처럼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한데요. 이는 신세계상품권 현금교환 방법이라고도 볼 수 있겠죠! 사용처 어디서든 현금처럼 결제가 가능하니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참고하면 좋은 인기글]

"잠자는 내 돈을 간편하게 찾아주는 방법"

 

계좌통합관리서비스 내계좌한눈에 확인하기

계좌정보통합관리서비스는 내가 소유한 계좌를 한번에 모두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게 도와주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은행, 증권사, 카드사마다 각각 다른 여러 종류의 계좌를 관리하는 일은 쉽

sudaldal25.tistory.com

"쇼핑몰, 전통시장에서 할인 받고 알뜰하게 이용하자!"

 

온누리상품권 판매처 (10% 할인 / 사용처 /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을 사용하는 분들이 점점 늘고 있습니다. 제대로 활용하면 더 경제적이고 편리하게 쓸 수 있기 때문일 텐데요. 선물용으로도 좋고, 명절에 할인을 받아 이용할 수 있는 등 장점이

sudaldal25.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