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지이용규제정보시스템 무료열람 바로가기

토지이용규제정보시스템 무료열람

 

부동산 투자 및 거래시에 확인해봐야 하는 정보들이 있습니다. 보다 안전하고 효과적인 거래를 위해서는 꼭 필요한 절차인데요. 이를 위해 제공되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바로 토지이용규제정보시스템 무료열람 서비스인데요. 인터넷으로 쉽게 이용하능하고 사용법도 매우 간단한데요. 아래 안내에 따라 직접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토지이용규제정보시스템 무료열람

1. 해당 서비스는 토지이음 홈페이지에서 이용가능합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해 접속해주세요.

토지이용 홈페이지 접속

 

2. 다음과 같이 주소 입력창이 뜹니다. '토지이용계획'에 체크한 후 원하는 주소를 기입 후 '열람'을 눌러주세요.

 

3. 그럼 아래 이미지와 같이 자세한 정보가 조회됩니다. 더 아래로 내리면 행위제한 내용 등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겠죠!

 

이러한 토지이용규제정보시스템 무료열람 서비스를 토대로 매물의 자세한 정보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면적, 개별공시지가 등의 확인은 물론 계약 전 알아아 할 보호구역, 법령 등의 정보도 안내되어 있으니 꼭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산림보호구역과 같은 용도 지정은 피하고 매매 및 투자를 진행하시는 것이 좋겠죠.

토지이용계획 확인서 발급

토지이용계획 확인서 발급을 해야하는 경우에는 정부24 홈페이지에 접속해야 합니다. 이에 대한 안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정부24 홈페이지 접속

 

부동산등기부등본 발급

부동산등기부등본은 인터넷등기소 홈페이지에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인터넷등기소 홈페이지 접속

 

[함께 참고하면 인기글]

305개 정부지원금 혜택을 한 곳에서 확인!

 

국가보조금24 홈페이지

국가보조금24 홈페이지 정부에서 실시하는 다양한 복지 혜택을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사이트가 있습니다. 바로 보조금24 인데요. 양육수당, 바우처, 청년우대형청약통장 등 3

sudaldal25.tistory.com

흩어진 내 계좌 잔고, 한눈에 확인해보자!

 

계좌통합관리서비스 내계좌한눈에 확인하기

계좌정보통합관리서비스는 내가 소유한 계좌를 한번에 모두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게 도와주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은행, 증권사, 카드사마다 각각 다른 여러 종류의 계좌를 관리하는 일은 쉽

sudaldal25.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