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지이음 - 토지이용계획확인원 열람 방법

토지이음

 

토지 열람, 용도지역 확인, 도시계획확인원 등을 위해 필요한 것이 토지이용규제정보시스템입니다. 토지이음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로 누구나 손쉽게 이용이 가능한데요. 토지뿐만 아니라 아파트 등의 모든 부동산 계약 시에도 살펴봐야 하는 중요한 데이터이죠. 아래에서 직접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토지이용계획확인원 열람하기

1. 토지이용계획은 토지이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토지이용계획확인원 열람 바로가기

 

2. 페이지 접속 후 토지이용계획 / 도시계획 중 원하는 것을 체크해주세요.

 

3. 그다음 원하는 주소지를 입력후 열람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도시계획확인원 열람하기

위와 마찬가지 방식으로 도시계획확인원도 열람이 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 내 상단메뉴를 이용하시거나 아래 링크를 클릭해 바로 이동해보실 수 있습니다.

도시계획확인원 열람 바로가기

 

용어사전

부동산 관련하여 복잡한 용어가 많습니다. 토지이음 홈페이지에서는 각종 용어에 대한 설명을 해주고 있으니 이 역시 꼭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상단메뉴 중 정보마당 - 용어사전에 들어가시면 되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접속합니다. 원하는 용어를 직접 검색해 확인해보실 수도 있습니다.

용어사전 바로가기

 

토지이음 홈페이지에서 토지이용계획확인원, 도시이용계획확인원 열람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더 궁금한 것이나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고객센터 02-838-4405로 전화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