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비(KB) 국민은행 아파트 시세 조회

 

KB국민은행 부동산 시세 조회 플랫폼인 '리브부동산'이 계속 업데이트되면서 아파트, 주택 실거래가 등을 확인하려는 이용자가 점차 늘고있는 추세인데요. 부동산 매매, 및 단지정보와 통계자료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죠. 이용방법도 정말 간단하니 아래에서 직접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케이비 시세 조회 방법

요즘 국민시세로 불리는 kb부동산 시세 조회 서비스는 인터넷은 물론 모바일로도 누구나 손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우선 인터넷을 이용한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 우선 아래 링크를 클릭해 해당 사이트에 접속해주세요.

리브부동산 바로가기

 

2. 좌측 상단에 있는 검색창에 원하는 주소지를 기입해주세요.

 

3. 그러 지도에 해당 부동산이 표시되고, 관련 메뉴가 여러개 뜹니다.

(각각 클릭하여 매물, 단지, 시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꿀시세를 클릭하면 해당 부동산 실거래가, 평균가, 최근 3~5년간의 가격 변화 추이를 볼 수 있습니다.

매물을 클릭하면 부동산 가격, 면적, 관리비 등을 자세히 살펴볼 수 있습니다.

 

케이비 시세 조회 어플

앞서 언한 것처럼 스마트폰 어플을 통해 부동산 시세를 모바일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폰 플레이스토어, 구글 앱스토어 등에서 리브부동산을 검색해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혹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 다운로드 사이트로 바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링크

 

지금까지 케이비 국민은행 부동산 시세 조회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전국 아파트, 주택, 빌라 등의 실거래가를 한눈에 확인해볼 수 있으니 꼭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공시지가 조회는 여기서!

실거래가 외에도 국가에서 정한 부동산 공시가격이 있죠. 적정가격를 확인해보는 공시지가이기도 하지만 각종 세금 부과기준이 되어 한번쯤 확인해봐야만 하는 지표이기도 합니다. 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22년 KB 공시지가 조회

공시지가는 매년 국가에서 조사한 후 산정하는 부동산 가격으로 공정 거래를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그러나 각종 세금 부과기준에 있어 중요한 지표로 활용되는 것이 큰데요. 토지, 아파트, 빌라

sudaldal25.tistory.com

 

<함께 읽으면 좋은글>

305개 정부지원금 혜택을 한 곳에서 확인!

 

국가보조금24 홈페이지

국가보조금24 홈페이지 정부에서 실시하는 다양한 복지 혜택을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사이트가 있습니다. 바로 보조금24 인데요. 양육수당, 바우처, 청년우대형청약통장 등 3

sudaldal25.tistory.com

흩어진 내 계좌 잔고, 한눈에 확인해보자!

 

계좌통합관리서비스 내계좌한눈에 확인하기

계좌정보통합관리서비스는 내가 소유한 계좌를 한번에 모두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게 도와주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은행, 증권사, 카드사마다 각각 다른 여러 종류의 계좌를 관리하는 일은 쉽

sudaldal25.tistory.com

청약 32점까지 가점되는 무주택자 확인법!

 

무주택자 기준 확인방법 32점까지 가점!

임대주택, 아파트 청약 등에서 특히 많이 쓰이는 용어가 바로 무주택자입니다. 하지만 그 용어가 조금 헷갈릴 수 있고, 주택 소유 여부, 기간 등에 대해서도 정확히 판단하는게 어렵기도 합니다

sudaldal25.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