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콜라겐 종류 및 효능과 부작용 필수 체크!

최근 '김사랑콜라겐'으로도 많이 알려진 에버콜라겐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피부와 관련된 건강기능식품은 큰 도움이 되지만 그 종류와 효능, 그리고 부작용은 혹시 없는지에 대해서도 자세히 알아보고 구매해야 하겠죠. 꼭 체크해봐야 하는 내용인 만큼, 에버콜라겐 종류 및 기타 여러 사항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는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에버콜라겐 효능

우선 가장 기본적으로 콜라겐의 효능에 대해 알아봐야 겠죠. 이미 잘 알려진 성분이지만, 구매를 한다면 보다 자세하게 아는 게 좋을 텐데요. 먼저 콜라겐이란 동물에게 있는 섬유 단백질로, 피부, 연골 등 인체 내부 결합조직의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성분입니다. 콜라겐이 피부 미용과 큰 관련이 있는 것은 바로 피부의 수분양 조절에 도움을 주기 때문인데요. 피부 노화 방지, 혈관 건강 개선, 관절 약화 억제 등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의 주제인 에버 콜라겐의 경우는 뉴트리사가 만든 건강기능식품입니다. 기능성 원료로 인정을 받은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 성분이 담긴 제품으로 각광을 받는 듯 한데요. 피부 건강을 위해서는 콜라겐 흡수율이 높아야 하는데, 동물성 콜라겐에 비해 수십배의 높은 흡수율을 보이는 것이 바로 어류콜라겐입니다.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은 바로 이것에 속하는 것이죠. 뉴트리사는 이를 바탕으로 여러 에버콜라겐 종류 제품을 개발한 것이죠.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 효능 및 부작용 총정리 (feat. 어류콜라겐)

요즘 뉴스와 TV에서 피부 및 건강과 관련된 키워드로 자주 언급이 되는 것이 바로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 혹은 어류콜라겐이죠. 이름도 긴 이 콜라겐은 정확히 어떤 것일까요? 몸에 좋다고는 하

sudaldal25.tistory.com

 

에버 콜라겐 부작용

모든 식품이 그렇듯 섭취 전에는 항상 부작용에 대해 염두해봐야겠죠. 특히 건강기능식품의 경우는 더욱 면밀히 따져봐야 하는데요. 우선 콜라겐의 경우는 단백질이다보니 과다 섭취할 경우 신장에 무리를 줄 수 있습니다. 이밖에는 속쓰림, 설사, 소화불량 등의 부작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뭐든 적정량 이상으로 먹을 경우 문제가 되니, 권장량을 지키는 것은 기본이겠죠. 하지만 건강기능식품으로 분류된 경우라면 식약처에서 인증받은 제품이니 일단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는 점 확인해주세요!

 

에버 콜라겐 종류

오늘 살펴볼 에버 콜라겐의 종류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대표 제품으로는에버콜라겐 인앤업플러스, 그리고 에버콜라겐 유베케어 에이스가 있습니다. 둘 모두 비타민과 콜라겐 섭취량을 동시에 가져갈 수 있는 제품이죠.

 

 

이밖에도 체내 에너지 생성을 돕고 혈관 건강에 좋은 것으로 알려진 코엔자임 큐텐을 함유한 에버콜라겐 코큐, 섭취가 간편한 파우더 형태로 제작된 에버콜라겐 타임이 있습니다. 여기에 바디케어를 돕는 에버콜라겐 타임비오틴, 건조한 피부 관리를 돕는 고-백 등으로 제품 라인업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에버콜라겐 종류, 효능, 부작용 등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피부 미용 및 건강과 관련이 있는 만큼, 나에게 맞는 제품 및 성분을 골라 구매하는 것이 좋겠죠. 포스팅 내용을 참고하시고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코엔자임큐텐 효능 및 부작용과 복용법 체크사항

코엔자임큐텐 효능 및 부작용과 복용법 체크사항 코엔자임큐텐이라는 성분이 이제 대중화되어서 많은 분들이 섭취하고 있죠. 다양한 효능을 인정받아 전문가들이 권장하고 있기도 한데요.

sudaldal25.tistory.com

(코엔자임큐텐 효능 및 부작용 등에 대한 포스팅이니 참고하실 분은 읽어보시기 바랍니다:D)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